비정부기구

TWS, 반전의 MBTI 공개...‘전원 I’→유일한 ‘E’ 멤버 나왔다!

‘TWS:CLUB’서 MBTI 추리쇼 선사…경민, 외향형으로 바뀌어
TWS, 6인 6색 화수분 매력…유쾌한 상황극은 덤!

 

 

유엔저널 이존영 기자 | 그룹 TWS(투어스)가 반전 가득한 MBTI 추리쇼를 벌였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27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정규 자체 콘텐츠 예능 'TWS:CLUB'의 열한 번째 에피소드 '우리들의 MBTI를 찾아서 #2'를 게재했다. 

 

최근 미니 2집 'SUMMER BEAT!'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MBTI 변화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재검사를 받았다. 각 멤버의 MBTI 중 일부를 나머지 멤버들이 추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과몰입 속에 멤버 간 첨예한 토론이 이어졌다. 멤버들은 평소 생활 습관과 사소한 버릇, 과거 연습생 시절 일화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돈독한 팀워크를 과시했고, MBTI별로 가상의 상황을 설정해 유쾌한 상황극을 이어갔다. 

 

반전의 결과가 나왔다. '전원 I(내향형) 그룹'으로 알려진 TWS는 막내 경민이 팀 내 유일한 'E(외향형)'으로 나타나며 MBTI 구성에 변화를 맞이했다. 이에 멤버들은 '경민이가 엄청 큰 성장을 했다. 팬들 앞에서도 멋있어졌다'라고 박수를 보냈다. 

 

'TWS:CLUB'은 TWS가 동아리 활동을 하는 콘셉트로 풀어낸 예능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TWS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차주 에피소드는 신유가 준비한다. 신유는 멤버들을 향해 '장난 아니다'라면서 '모든 계획이 철저하다'라고 귀띔했다. 

 

[출처=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