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부기구

삼성전자, 갤럭시 S24로 달라진 일상 전하는 ‘S24 Hours 무비 시리즈’ 공개

갤럭시 S24로 달라진 24시간을 담은 ‘S24 Hours 무비 시리즈’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등 핵심 기능과 철학을 4가지 영화 장르의 색다른 스토리로 연출
한준희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고민시가 주연으로 출연해 기대감 고조
7일부터 삼성코리아 공식채널 및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
4월 중 삼성 강남에서 감독과 배우 함께하는 고객 이벤트 진행 예정
3월 말 갤럭시 AI 업데이트로 강력한 모바일 AI 생태계 구축 기대

 

 

유엔저널 김지은 기자 |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의 AI 기능을 더욱 새롭고 몰입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는 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를 7일 최초 공개했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더 고도화되고 넓어진 '갤럭시 AI'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과 철학을 △멜로 △공포 △액션 △판타지 등 4가지 장르에 담은 단편 영화 시리즈다. 

 

삼성전자는 4편의 영화에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등을 소재로 달라진 24시간과 그 안에 담긴 다채로운 이야기를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이번 영화는 'D.P.', '차이나타운'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고, '스위트홈', '밀수'로 충무로의 기대주로 부상한 배우 고민시가 주연으로 출연해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며 화제를 더했다. 이외에도 김태경 촬영감독, 이진영 분장감독, 최세연 의상감독 등 OTT 흥행 주역들이 대거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7일부터 삼성코리아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비롯해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4월 15일 삼성 강남에서 한준희 감독과 배우 고민시와 함께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고객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AI 경험을 확대하고자 3월 말부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AI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일상에 의미 있는 변화를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AI가 가져올 무한한 가능성과 일상의 의미 있는 변화를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영화를 제작하게 됐다'며 'S24 Hours 무비 시리즈를 통해 더욱 고도화되고 넓어진 갤럭시 AI로 장벽 없이 소통하고, 일상 속 새로운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