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저널 이존영 기자 | CGV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아티스트 래원의 음감회 '원래, 래원(by BIAS with CGV)'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래원은 2019년 데뷔해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에서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음감회에서는 래원의 신규 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래원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관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를 관람한 후 신곡에 대한 래원의 진솔한 이야기와 사전 질문 등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티스트에게 직접 곡 작업 등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 진행하는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는 14일 오후 6시 예매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아티스트 래원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1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플랫폼 기업 커팅엣지와 공연 문화,예술 및 음악 콘텐츠의 시장 확대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관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적 확대 방안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 이후 바이어스와 함께 아티스트 비오(BE'O)의 음감회 'BE'O-Mad the Movie (by BIAS with CGV)'를 처음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출처] CJ CGV